도메인/전자장비&자동차

JBL by Harman by Samsung E25BT 개봉기

늘근이 2017. 8. 15. 16:51

구입처는 삼성전자스토어

개인적으로 이어폰을 한달에 한번꼴로 잃어버리기 때문에 항상 만원대로만 구입했는데 이번에는 업무와도 관련이 있을까 싶고 또 이어폰을 잃어버렸기때문에 무언가 홀린듯 빨강이 JBL을 삼성전자 스토어에서 구입했다. 모든 제품이 다 비싸 보이는데 내 지갑형편에는 그래도 저렴한(?)편에 속하는 놈을 하나 구입했다. 

 

 

실제로 배송은 굉장히 빠른속도로 왔다.

 

JBL by Harman by Samsung

삼성전자서비스에서 서비스를 한다!

갑자기 아래의 짤방이 생각난다.

하만은 수많은 인수기업들이 있는데, 이를 삼성이 인수함으로써 중가 음향장비부터 고가 자동차 음향장비까지 갑자기 삼성의 영향력으로 들어왔다. 어떤 사업을 전개할지 굉장히 궁금하고, 어떤 기회가 있는지 역시 궁금하다.

다만 좀 아쉬운점은, 닥테드레 시리즈까지 하만의 손에 있었다면 더욱더 멋있는 이름을 만들수있을텐데 아깝다. (Beats By Dr. Dre By Harman By Samsung)

구성품은 위와같다.

블루투스 페어링은 그냥 하도록 한다.

음악을 들어봤다.

소리가 나는것을 가까스로 구분하는 수준의 귀이기 때문에 일단 음이 들리는건 알겠다.

사실 굉장히 붕붕대는 저음의 공격적인 사운드를 엄청 좋아하는지라 기대만큼 입이 헤 벌어지는 사운드는 아니였으나 전체적으로 무난한것같이 들린다.

개인적으로는 가락시장에 있는 피시방 헤드폰이 붕붕거림은 제일 좋은것같다.

앞으로 음향기기와 전자장비 분야에서도 성장해 사람을 많이 고용하여 중산층 창출에 많은 기여를 해주면 좋겠다는 바람.